오늘 발견한 칼바람 나락 공략 사이트인, "포로지지(PORO.GG)"를 보니 칼바람 챔피언들의 템트리와 룬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.


이걸 보면, 그 동안에 템트리나 룬특성을 잘 몰라서 칼바람을 하기 어려웠던 분들도 시도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.


시즌이 바뀌거나 패치가 되면 아래 내용이 조금 바뀔 수 있으니,

그럴 때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.

[포로지지 사이트 주소링크] https://poro.gg/



내친김에, 여기 데이터를 기반으로 꿀챔 중 하나인 바루스를 정리해보았습니다.

현재 칼바람에서 S급 티어로 6위에 랭크되어있는 고급 챔피언입니다.

더 꿀챔도 있네요. 특히 럭스가 재밌겠다 싶습니다.


게다가 자주하는 챔피언 1위에 당당히 랭크되어있네요.




* 칼바람 바루스 시작템 추천
마나 유지력을 위해 여눈을 가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만,
톱날 단검 + 신발이 가장 승률이 높네요.
아마 첫 코어템인 요우무 때문인 것 같습니다.


* 칼바람 바루스 코어 아이템

유지력을 위해 몰왕을 가는 사람이 많아보이지만,

승률로 따지면 요우무가 훨씬 좋습니다.



* 칼바람 바루스 신발

신발은 아무래도 광군이 무난한가봅니다.




* 칼바람 바루스 룬
유성 바루스도 있지만, 수확을 가는게 승률이 더 좋네요.
전체적으로 체력 회복에 힘을 싣고, 유지력을 높입니다.

칼바람에서 보조 룬은 역시 갓전보죠.



* 칼바람 바루스 소환사 주문
회복이 무난하지만, 포킹으로 마나 소모가 심하기 때문에 총명을 드는 경우도 있네요.
승률은 별 차이 없어보입니다.



* 칼바람 바루스 스킬 트리
역시 칼바람 최고의 스킬 Q를 선마합니다.
E선마가 좀 더 많긴 한데, W선마랑 승률 차이는 별로 없네요.
취향을 따라가나 봅니다.




다른 챔피언 공략 및 전적검색은 아래 포로지지 사이트에

방문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

[포로지지 사이트 주소링크] https://poro.gg/


오늘도 칼바람에서 건승하세요!

블로그 이미지

젓가락아저씨

현실에서 직접 경험한 일상의 것들에 대한 공유. 그리고 삶이라는 게임, 진짜 게임, 그 사이의 무언가에 대한 이야기들

,